운영계획

사업소개

운영계획

본사와 현장간의 긴밀하고 유기적인 관계를 형성할 수 있는 관리체계를 설정한다

본사관리팀직무

  • 1 책임관리 체제 구축

    인사, 총무, 교육, 경리 등 업무지원부서의 책임관리 정착

  • 2 전문인재 채용 및 육성

    업무의 전문성을 고려하여 단순 인재채용을 배제하고 교육과 전문인력 채용을 통한 맨파워 증대

  • 3 복지후생제도 확립

    고충처리위원회 운영, 명절 및 각종 경조사 선물 지급, 우수사원 표창, 우수현장 표창

  • 4 조직문화 활성화

    간담회 진행, 동호회 활성화 등

현장책임관리자직무

  • 1 근태관리

    출퇴근, 결근, 조퇴, 병가 등 대원들의 근태관리

  • 2 대원들의 업무지시 및 감독

    안전관리계획을 수립하여 업무를 지시하고 관리

  • 3 업무 수행능력 평가

    분기별 인사고과를 실시하여 대원들의 직무능력 평사 실시

  • 4 안전팀과의 업무협의

    매일 업무회의를 통한 안전관리계획과 인원관리계획을 수립

현장 합동 점검
월 1회 이상 본사 임직원 현장 방문 및 합동점검 시행

본사 임직원 (총괄책임자) 월 1회 이상 현장 방문하여 현장 합동점검 실시 및 현장직원들과 소통할 수 있는 소정의 만남 진행